햇살 가득한 나만의 행복한 하루

오늘은 햇살 가득한 하루였다. 내가 사는 동네는 자연이 풍부하고 햇볕이 아름다운 곳인데, 아침 일찍 일어나 창밖을 보니 눈부신 햇살이 건강한 에너지를 주었다. 바람도 시원하여 기온이 높아지기 전에 나갈 일정을 조금 앞당기기로 했다.

나는 친구와 함께 신나게 자전거를 타고 시골로 떠났다. 달리면서 저 멀리 펼쳐진 파란 하늘과 푸른 들판을 보면서 자유로움을 느꼈다. 풍경은 너무나 아름다워 사진을 한 장 찍고 싶었지만, 그렇게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눈에 담아두기로 했다.

시골에 도착하자 친구와 함께 작은 산을 올라갔다. 산 정상에서 보이던 뷰는 엄청난 햇살과 녹지의 조화였다. 바람이 부는 소리와 군데군데 새소리들이 조용하게 들리며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아래로 내려다보니 작은 마을이 한눈에 보여서 힐링되는 느낌이었다.

산을 내려온 후에는 강가로 가서 휴식을 즐겼다. 그곳은 맑고 깨끗한 물이 흐르는 곳으로, 강가에 내려앉아 두 손으로 물을 따라 손가락을 이리저리 흘려보니 시원한 감촉이 느껴져 마음이 편안했다. 한참을 그 자리에서 쉬었다가 다시 자전거를 타고 돌아왔다.

오후에는 나의 작은 정원에서 시간을 보냈다. 동네에 사는 이웃들은 다들 정원 가꾸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서 주변 사람들과 함께 꽃과 식물을 가꾸는 시간을 즐기는 것이 즐겁고 행복했다. 나도 작은 화단에 꽃을 심어 보았는데, 햇살 아래에서 피어나는 꽃들이 너무 아름다워서 기분이 좋았다.

저녁이 되어서야 집으로 돌아왔다. 햇살 가득한 하루를 보내며 정말로 행복했고, 이런 순간들이 더 자주 일어나기를 소원했다. 햇살이 닿는 곳 어딘가에서 내 소원이 이뤄질 것이라 믿어 의미 있는 하루였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