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빛 봄, 꿈꾸던 나의 시작

오늘은 초록빛 봄이 도래한 날이었다. 나는 꿈꾸던 나의 시작을 위해 기분이 들뜬 채로 일어났다. 창밖을 바라보니 꽃들이 피어나고 나뭇잎들이 싹을 틔우며 생명력이 넘치는 모습이였다. 이렇게 아름다운 봄에 나의 시작을 맞이할 수 있다는 사실이 기쁘고 설레이기까지 했다.

아침 해를 마주하며 산책을 나섰다. 새들의 지저귐과 바람의 속삭임이 여운처럼 나에게 닿았다. 나는 이 순간을 오래 기억하려고 노력했다. 아주 작지만 눈에 띄기 위한 산책 옷을 입고 나서는 것부터 시작해 일곱 걸음 당 한 번씩 몸을 가벼이 흔들며 거닐었다. 맑은 공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나에게 끓어오를 듯 했다.

잠시 후, 새로운 도전을 위해 커피숍에 들어갔다. 환한 미소와 함께 내 목표를 이뤄나가는 준비를 했다. 스몰라이프를 즐긴다는 게 여기저기에서 주목을 받게 만드니 어울리는 새로운 바닥을 마련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내가 이루고자 하는 꿈에 대해 생각해 보았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여행 일기를 쓰고 싶다는 꿈은 낙관적인 에너지를 주며 내 마음을 활기차게 했다.

일기에 도착해서는 컴퓨터를 켜고 단어로 표현할 수 없는 마음을 글로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분열 멜로디를 수색하며 이보다 더 즐거울 수 없다고 생각했다. 이 일기가 한 사람이 내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서 얼마나 중요한 지를 깨달았다. 나의 소망은 독서자들과의 나눔으로 응축되어 왔다.

이제 곳곳 기계에 남은 오래된 흔적을 지워내기 위해 분열 넥타이브를 찾았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도 있었고, 낙심할 때도 있었지만 이것들을 이겨내기위해 기다려왔던 이 시간을 위해 전력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 초록빛 봄의 풍경과 친구들의 목소리가 내 곁을 지나는 것만으로도 나의 모든 염려가 사라지고 전율되는 기분이었다.

커피숍에 오랜 시간을 보냈지만, 시간은 빨리 지나갔다. 얼마 뒤 나는 돌아가기로 결심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렇게 삼각지를 벗어나는 남자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이 마음이 편안해졌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는 남아있는 시간 동안 이루고자 하는 일에 대해 계획을 세웠다. 블로그 개설에 대한 첫걸음을 내딛기 위한 웹 사이트 관련 서적을 읽고 공부할 것이다. 나는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어떻게든 노력할 것이다. 초록빛 봄은 나에게 에너지를 주고, 이루고자 하는 꿈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했다.

저녁이 되어서야 집에 돌아왔다. 내 방으로 들어서서는 피곤함을 느꼈다. 하지만 나는 그 피곤함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내일을 위한 에너지 충전 시간으로 활용할 것이다. 초록빛 봄, 꿈꾸던 나의 시작은 오늘이었다. 이 순간을 통해 나는 잠든 잠재력을 일깨웠다. 이제부터 나는 초록빛 봄에 눈을 떴다. 더 나은 나를 위해 노력하고 성장할 것이다.

Leave a Comment